아름다운 꽃과 아늑한 풍경이 마음을 위로하는 곳
일상을 벗어나 여유를 즐기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TOUR luxurious Mediterranean-style interior

육단조범(陸端眺帆)

페이지 정보

작성자 꽃뜨락펜션 작성일16-11-11 11:08 조회1,268회 댓글0건

본문

땅끝맴섬 일출과 일몰 송호, 사구미 해변 풍광및  바다경치
희망의 시작 땅끝은 한반도 대륙의 끝과 시작점이다.  땅끝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일출과 일몰의 아름다운 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새해 새로운 희망을 다짐해 한반도의 희망봉이 되고 있다.  특히 송호해변과 사구미 해변은 뛰어난 해안절경을 보여준다.

서 있는 것 만으로도 의미있는 곳!  땅끝!  
백두대간을 타고 숨 가쁘게 달려와 한반도에  기가 모이는  응혈점이며  대륙의 시작점이다.
서해와 남해의 바닷물이 만나 하나를 이루고, 끝이 아니라 대륙의 시작을 알리는곳!  바로 희망이 시작되는 첫 땅!
국토를 등에 지고 가쁘게 내려와 숨을 돌리면, 다시 국토를 가슴에 안고 시작하는 설렘이 있는 곳
순례자들의 발길이 땅끝 탑에서 소망을 담고, 끝없이 펼쳐진 다도해에서 새로운 나를 찾아 떠나는 첫 땅.
남쪽 끄트머리이면서 대륙문화의 시작을 동시에 알리는, 동북아의 중심, 횃불형상의 동방의 등불의 이미지를 담은 전망대가 사자봉(갈두산) 정상에 우뚝 솟아 있다.
땅끝! 국토의 시작을 안고 달리는 해안도로에 송호해수욕장. 땅끝오토캠핑리조트, 땅끝전망대, 땅끝 탑, 사구미해수욕장, 땅끝조각공원,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땅끝모노레일카,  땅끝길(문화생태탐방로)은 육단조범의 아름다움을 더 해주고 있다.

 

COPYRIGHT © 해남 꽃뜨락펜션
홈페이지제작 :